[Book Story] 서른살, 꿈에 미쳐라 – 명재신 (웅진지식하우스)

2010년. 2월 9일 화요일 시작 및 완료
몇 시간에 다 읽어낼 만큼 무겁지 않고,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지만
이 책이 내게 던진 메세지나 열정은 결코 가볍지 않았다.
와튼스쿨에서의 MBA 경험이나, 뉴욕 JP 모건 사에서의 어소시에이트로서의 생활 등에 대해
생생하게 옆에서 얘기해 주는 듯한 착각이 들만큼 재미있게 적어나가고 있다.
직접 부딪히고, 노력하면 결코 이루지 못할 것이 없다는 것을 직접 증명해 보인 그녀.
그녀의 끝이 없을 것 같은 도전과 열정, 직접 부딪혀 나가는 용기에 무한한 박수를 보내고 싶다.
더불어 지금의 나는 어떠한가에 대한 많은 생각을 던져주게 된 책이 아닌가 싶다.
나는 앞으로 남아있는 내게 주어진 인생을 어떻게 설계하고 살아낼 것인가.
내 꿈에 대한 지리한 논쟁과 고민, 두려움을 이제는 벗어던질 때가 아닌가 싶다.
목표를 정하고, 달리기도 바쁘지 않겠는가. 
이제 나도 달려보자!

(* 본 리뷰는 Beautiful Universe님의 허락을 받고 게시되었습니다.)

출처: http://myownway.tistory.com/

1 thought on “[Book Story] 서른살, 꿈에 미쳐라 – 명재신 (웅진지식하우스)

  1. 우군

    꿈에 미쳐라.. 꿈을 위해 노력해라.. 꿈을 꾸라는 말은 누구나 할 수 있는 무책임하고 참 쉬운말 같습니다.
    꿈에 미치지 말라.. 는 말을 한다면 좀더 많은 생각을 하게 될텐데 말이죠..^^

    Reply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